전략

두 명이 빨간 소파에 앉아 노트북으로 같이 일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지속 가능성 전략은 실질적으로 발전하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와 프로젝트를 통해 전략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2030+ 지속 가능성 목표 프레임워크는 ‘3개의 관점’에서 새로운 장기적인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지구를 회생시키다’, ‘더 나은 사회를 위하여’, ‘믿을 수 있는 파트너’. 

미래 세대를 위한 전환

헨켈은 과학적 지식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성을 발전시키고, 새로운 문제에 대해 끊임없이 배우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지구의 기후 변화는 오늘날 인류가 직면한 큰 난제 중 하나이며, 빠르고 담대한 행동이 필요합니다. 더불어 현재와 미래 세대를 위해 숲, 수자원, 생물 다양성을 유지하고 보호하는 노력이 필수적입니다. 최근에는 전 세계적으로 빈곤 및 사회적 불평등이 심화되어 인권과 사회적 공존의 기반이 위태로워지고 있습니다. 헨켈은 기업이 이러한 난제를 해결하고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은 인지하고 있으며, 실천하고 있습니다.

사람, 지구, 사회를 위한 책임감

헨켈에서 우리 모두를 통합하는 공통 기반: ‘Pioneers at heart for the good of generations’은 우리 기업의 목적입니다. 우리의 개척 정신, 지식, 제품 및 기술과 함께 우리는 매일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개선하며, 다음세대를 위한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관행은 수십 년간 우리 화사의 필수적인 부분이었으며, 미래 비전의 중심 요소이기도 합니다. 혁신 및 디지털화와 함께 지속 가능성은 우리 기업 전략의 핵심인 ‘목적 있는 성장’ 아젠다를 형성합니다.

헨켈은 사업 단위의 혁신, 직원의 포괄적인 지식, 그리고 고객 및 소비자와 우리 제품 및 기술의 다양한 접점과 같은 특별한 강점을 구축할 것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근본적인 변화를 만들려고 합니다.

우리는 2030+ 지속가능성 비전 프레임워크를 “세대를 위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 근본적인 영향”이라는 높은 목표와 연결하고 있습니다. 이 프레임워크는 ESG의 세 가지 차원을 포괄합니다.

2030+ 지속가능성 앰비션 프레임워크 (2030+ Sustainability Ambition Framework)

새로운 지속 가능성 전략은 실질적으로 발전하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와 프로젝트를 통해 전략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2030+ 지속 가능성 목표 프레임워크는 ‘3개의 관점’에서 새로운 장기적인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지구를 회생시키다’, ‘더 나은 사회를 위하여’, ‘믿을 수 있는 파트너’. 이는 “미래 세대를 위한 전환”의 높은 포부와 연결됩니다.

우리의 목적

Pioneers at heart for the good of generations 

TRANSFORMATIONAL IMPACT FOR THE GOOD OF GENERATIONS



지구의 회생력 
우리는 순환 경제, 탄소중립미래, 그리고자연의재생을달성하기위해노력합니다.
 

 기후 
운영 및 원자재를탈탄소화하여탄소중립적인기업이되고자합니다.

 순환성
제품, 포장, 기술을통해순환성을향상시킵니다.

 자연
더 많은 재생성분과자원관리를통해숲, 땅, 물에중점을두어생물다양성을보호하고복원합니다.
 

제품과



지역사회의 번영 
우리는 우리의 비즈니스와브랜드를통해사람들이더나은삶을영위할수있도록적극적으로기여합니다.
 

 형평성
다양성, 형평성과 포용성을강화하고인권을존중하며사람들의삶을향상시킵니다.

 교육
직원과 지역 사회의평생교육을지원하고, 소비자도지속가능성을위해행동할수있도록지원합니다.

 건강
직원, 파트너, 소비자의건강과행복을촉진하고, 우리의브랜드를통해사회적진보를주도합니다.

 

사람들



믿을 수 있는 파트너 
우리는 비즈니스 성공을보장하면서제품품질과안전에최선을다합니다.
 

  성능
최고의 제품 성능과화학적안정성을성공적인경영의기반으로제공합니다.

 투명함
투명한 보고, 공개및참여를통해우리의경영지배구조에지속가능성을통합합니다.

 협력
파트너와 함께 공급망에있어서책임있는경영관행을이어가며, 지속가능성영향을확장해갑니다.

파트너십

주요 앰비션 (Ambitions) 2030+

우리의 2030+ 지속가능성 앰비션 프레임워크는 지속가능성, 번영하는 지역사회 및 실뢰할 수 있는 파트너, 이 세 가지 차원에서의 장기 목표를 설정합니다.

변화를 위한 핵심 원동력

체계적인 사고와 가치 사슬 전반에 걸친 파트너와의 협력으로 변혁적 변화에 대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발전과 확장에 도움이 되는 3개의 주요 레버도 정의했습니다.

  • 제품과 기술은 우리가 하는 모든 과정의 핵심입니다. 우리는 생태 발자국을 줄이면서 더 나은 성능을 도출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며, 고객과 소비자를 위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합니다.
  • 사람은 우리의 경영 활동과 지속 가능성 활동의 중심입니다. 우리 직원은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여러 활동에 참여합니다. 동시에 우리의 공급 업체, 주주, 고객, 소비자, 그리고 이웃은 영향력 있는 변화를 주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파트너십은 지속가능한 발전을 구현하고 확장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가치 사슬을 따라 파트너, 전문가, 대학, 시민 단체, 그리고 타기업과 협력하여 지식을 공유하고 체계적인 솔루션을 추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