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 the brands and technologies from our business units Adhesive Technologies and Consumer Brands.
우리의 지속 가능성 전략에는 “목적 있는 성장”이라는 우리 회사의 다짐이 투영되어 있습니다. 이해관계자를 위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 책임감 있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발전시켜 나가며, 현재와 미래 세대의 이익을 위해 지속가능한 행동을 합니다. 우리는 지속 가능성의 분야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헨켈은 과학적 지식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성을 발전시키고, 새로운 문제에 대해 끊임없이 배우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지구의 기후 변화는 오늘날 인류가 직면한 큰 난제 중 하나이며, 빠르고 담대한 행동이 필요합니다. 더불어 현재와 미래 세대를 위해 숲, 수자원, 생물 다양성을 유지하고 보호하는 노력이 필수적입니다. 최근에는 전 세계적으로 빈곤 및 사회적 불평등이 심화되어 인권과 사회적 공존의 기반이 위태로워지고 있습니다. 헨켈은 기업이 이러한 난제를 해결하고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은 인지하고 있으며, 실천하고 있습니다.
헨켈에서 우리 모두를 통합하는 공통 기반: ‘Pioneers at heart for the good of generations’은 우리 기업의 목적입니다. 우리의 개척 정신, 지식, 제품 및 기술과 함께 우리는 매일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개선하며, 다음세대를 위한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관행은 수십 년간 우리 화사의 필수적인 부분이었으며, 미래 비전의 중심 요소이기도 합니다. 혁신 및 디지털화와 함께 지속 가능성은 우리 기업 전략의 핵심인 ‘목적 있는 성장’ 아젠다를 형성합니다.
헨켈은 사업 단위의 혁신, 직원의 포괄적인 지식, 그리고 고객 및 소비자와 우리 제품 및 기술의 다양한 접점과 같은 특별한 강점을 구축할 것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근본적인 변화를 만들려고 합니다.
헨켈은 새로운 2030+ 지속 가능성 목표 프레임워크를 2022년에 발표했으며, 이는 “미래 세대를 위한 전환”의 높은 포부와 연결됩니다. 여기에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비전의 ESG 3개의 차원이 포함되고, 다음과 같은 주요 핵심 영역에 대한 정의가 나타납니다.
새로운 지속 가능성 전략은 실질적으로 발전하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와 프로젝트를 통해 전략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2030+ 지속 가능성 목표 프레임워크는 ‘3개의 관점’에서 새로운 장기적인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지구를 회생시키다’, ‘더 나은 사회를 위하여’, ‘믿을 수 있는 파트너’. 이는 “미래 세대를 위한 전환”의 높은 포부와 연결됩니다.
우리의 2030+ 지속가능성 앰비션 프레임워크는 지속가능성, 번영하는 지역사회 및 실뢰할 수 있는 파트너, 이 세 가지 차원에서의 장기 목표를 설정합니다.
체계적인 사고와 가치 사슬 전반에 걸친 파트너와의 협력으로 변혁적 변화에 대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발전과 확장에 도움이 되는 3개의 주요 레버도 정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