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은 과학적 지식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성을 발전시키고, 새로운 문제에 대해 끊임없이 배우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지구의 기후 변화는 오늘날 인류가 직면한 큰 난제 중 하나이며, 빠르고 담대한 행동이 필요합니다. 더불어 현재와 미래 세대를 위해 숲, 수자원, 생물 다양성을 유지하고 보호하는 노력이 필수적입니다. 최근에는 전 세계적으로 빈곤 및 사회적 불평등이 심화되어 인권과 사회적 공존의 기반이 위태로워지고 있습니다. 헨켈은 기업이 이러한 난제를 해결하고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은 인지하고 있으며, 실천하고 있습니다.
헨켈에서 우리 모두를 통합하는 공통 기반: ‘Pioneers at heart for the good of generations’은 우리 기업의 목적입니다. 우리의 개척 정신, 지식, 제품 및 기술과 함께 우리는 매일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개선하며, 다음세대를 위한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관행은 수십 년간 우리 화사의 필수적인 부분이었으며, 미래 비전의 중심 요소이기도 합니다. 혁신 및 디지털화와 함께 지속 가능성은 우리 기업 전략의 핵심인 ‘목적 있는 성장’ 아젠다를 형성합니다.
헨켈은 사업 단위의 혁신, 직원의 포괄적인 지식, 그리고 고객 및 소비자와 우리 제품 및 기술의 다양한 접점과 같은 특별한 강점을 구축할 것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근본적인 변화를 만들려고 합니다.
헨켈은 새로운 2030+ 지속 가능성 목표 프레임워크를 2022년에 발표했으며, 이는 “미래 세대를 위한 전환”의 높은 포부와 연결됩니다. 여기에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비전의 ESG 3개의 차원이 포함되고, 다음과 같은 주요 핵심 영역에 대한 정의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