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 the brands and technologies from our business units Adhesive Technologies and Consumer Brands.
세계 최초의 자동 세탁 세제, 최초의 액상 헤어 샴푸, 최초의 헤어 스프레이 등 수많은 제품 혁신을 시장에 선보이며 수백만 명의 삶을 변화시켰습니다. 헨켈은 시장에 여러 번 혁명을 일으킨 위대한 혁신의 역사를 써왔으며 이 전통은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선도적인 기술로 개발된 퍼실 또는 슈바츠코프와 같은 상징적인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는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과 추세에 대한 깊은 소비자 통찰력과 지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여러 세대에 걸쳐 연구 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함으로써 풍부한 지식을 쌓았고 여러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대학 및 기타 연구 기관과 함께 컨슈머 브랜드의 국제 연구팀은 고객과 소비자를 기쁘게 하고 그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연구 개발 활동은 다중 범주 플랫폼으로서의 특별한 접근 방식으로부터의 이점을 얻습니다. 머리카락 및 모발 섬유에 대한 R&D 초점의 유사성을 통해 고유한 연구 시너지 효과를 창출합니다. 원자재, 제작, 포장 개념 및 생산 방법 분야에서 공통적인 문제와 기술 과제를 해결함으로써 모든 지역 시장에서 제품 혁신의 기반을 형성하는 새로운 기술과 포뮬레이션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머리카락의 보이는 부분인 모발 섬유는 살아있는 조직이 아닙니다. 살아 있는 모근은 두피의 피부 깊숙이 자리 잡고 있으며 눈에 보이는 모발 섬유를 생성하기 위해 다양한 세포 유형으로 구성된 복잡한 "작은 기관"을 형성합니다. 모근의 생물학적 과정을 연구함으로써 모발 섬유에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모발의 살아있는 부분인 모근의 독특한 기능을 지원하는 특정 헤어 케어 제품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개발된 모근의 재구성된 조직 모델을 사용하면 생체 활성 물질의 최적 조합을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사 모발 화장품의 효능은 다양한 생물물리학적 시험 방법을 통해 실제 모발에서 검증할 수 있으며 통계적으로 입증될 수 있습니다. 모발 광택, 볼륨 및 빗질 용이성과 같은 표준 측정은 물론 모발의 내부 강도, 두께 및 기타 수많은 특성에 대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환경적 영향과 반복적인 빗질, 드라이 또는 스트레이트와 같은 스타일링 절차를 면밀히 조사하여 끝이 갈라지거나 끊어지는 모발 손상을 방지하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실제 모발 가닥을 사용한 테스트는 모발 염색의 지속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고급 풍화 장비를 사용한 후 측정하면 빛, 세척 및 마찰로 인한 모발의 퇴색에 대한 저항성을 검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손상 없이 어두운 색의 모발로 염색할 수 있는 헤어 코스메틱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제품 개발 분야의 과학자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케어 및 스타일링 제품이 유색 모발에 미치는 영향도 조사합니다. 여기에서 모발 섬유에 대한 헨켈의 연구 통찰력, 특히 색상을 되살리고 모발 섬유를 재생하며 최적의 관리를 위해 머리카락 엉킴을 방지하는 통찰력을 제공하는 "모발 섬유 재생 기술" 접근 방식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함부르크와 뒤셀도르프 (독일)에 있는 테스트 살롱은 새로운 헤어 관련 제품을 위한 제품 개발에 필수적입니다.
테스트 살롱은 현대 미용실과 유사한 방식으로 설비되어 있습니다. 미용사와 마스터 미용사로 구성된 최고의 컬러리스트 및 스타일리스트 팀이 컨슈머 브랜드 사업부에서 개발한 모든 유형의 헤어 관련 제품을 테스트합니다. 테스트된 제품은 전 세계 현지 시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 제품은 전문 미용실에서 또는 집에서 소비자가 직접 사용하게 됩니다.
테스트에 앞서 마케팅 및 연구 개발 부서에서 테스트 살롱에
브리핑을 제공합니다. 두 부서와의 긴밀한 협력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테스트 살롱에서의 시험 주문에는 일반적으로 색상, 관리, 윤기, 볼륨 또는 유지와 같은 신제품의 속성 검사가 포함됩니다. 검사에는 미용사가 표준 검사 디자인에 따라 소위 "하프 사이드 적용 검사"를 수행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유형의 검사 동안 현재 시판 중인 제품을 두피의 오른쪽에 적용하고 제품의 최적화된 새로운 버전을 두피의 왼쪽에 적용합니다. 이 절차를 통해 두 성분을 직접 비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나은 것을 명확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살롱에서의 사용 전에 모든 제품은 실험실에서 테스트되었으며 피부과 인증을 받았습니다. 검사는 신제품에 대한 통찰력 있는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 모발 분석을 기반으로 개인화된 모발 상담이 수행됨에 따라 모델은 모발에 대한 추가 통찰력을 얻습니다. 또한 그들은 완벽한 스타일 및 / 또는 완벽한 색상의 머리카락으로 테스트 살롱을 떠날 것입니다.
당사 제품 중 일부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지 않았고 대신 소비자가 집에서 직접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해서는 "자가 사용" 테스트가 수행됩니다. 테스트 스튜디오의 수많은 거울을 통해 셀프 제품 사용자는 모든 각도에서 자신을 볼 수 있으며 테스트 스튜디오 팀은 사용된 응용 기술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가 사용 테스트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은 검사 참가자가 집에 있을 경우 제품을 다시 사용할 때를 스스로 결정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시장의 진정한 현실을 모방할 수 있습니다.
각 제품은 시장에 진입하기 전에 테스트 살롱의 "허들"을 통과합니다. 테스트 살롱의 자체 사용 검사 절차는 소비자가 제품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므로 모든 문제를 사전에 감지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사용 설명서가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집에서뿐만 아니라 테스트 살롱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지침이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보장합니다.
테스트 살롱 승인은 제품, 포장 및 사용 지침에 관해 완전히 평가되었고 당사의 높은 기준을 준수하는 경우에만 부여됩니다.
모든 살아있는 유기체와 마찬가지로 피부도 노화되기 쉽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능이 저하됩니다. 우리는 혁신적인 화장품으로 피부의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생체 활성 물질의 새로운 조합으로 노화 과정에 효과적으로 대응합니다. 피부에 대한 상세한 이해와 조직 모델에 대한 깊은 지식을 결합하여 매우 효과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임상검사를 통해 효과가 입증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우리는 80년대 중반부터 대체 방안에 대한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이러한 세포 기반 방법은 생물학적 시스템에 대한 성분 및 제품의 영향을 조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과거에는 단순한 세포 배양 기술이 사용되었지만 헨켈 전문가들은 지난 30년 동안 복잡한 3차원 조직의 모델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도구들은 사용 조건에 훨씬 더 가까운 연구를 용이하게 합니다.
인간 피부를 대표하는 조직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적절한 세포를 증식시킨 후 특수 설계된 배양 장치로 옮깁니다. 과학자들은 세포가 서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는 신호 전달 경로를 해독하여 기능적인 피부 등가물을 구축합니다. 배양 며칠 후 피부 조직은 연구 개발 목적으로 실험실에서 사용할 준비가 됩니다. 전층 피부 모델과 순수한 표피 조직의 두 가지 유형의 피부 모델이 사용됩니다.
이들 및 기타 조직 모델은 화장품 성분의 피부 및 눈 적합성을 입증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화학 물질의 잠재적인 유전 독성 효과를 분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피부 등가물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델의 또 다른 중요한 연구 영역은 피부 감작입니다.
Phenion® 전층 피부 모델은 헨켈 연구소에서 독점적으로 생산되며 표피, 피부의 최외층 및 인간 1차 세포로 만들어진 진피로 구성됩니다. 이는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추가 정보를 얻으려면 www.phenion.com을 방문하십시오.
소비자에게 소개되기 전에 포괄적인 임상 연구를 통해 제품의 성능과 적합성을 평가합니다. 우리의 연구는 국제적으로 인정된 표준과 연구 참여자의 평가를 기반으로 합니다. 연구 참가자는 피부 유형, 모발 유형, 소비자 습관 등에 따라 선택되며, 연구 참가자의 추가 특성화를 위해 피부과 의사가 병력에 대해 질문합니다.
당사의 임상 연구는 예를 들어 새로 개발된 제품의 피부 적합성을 입증하기 위해 특수 장비를 갖춘 실험실에서 수행됩니다. 피부 적합성 테스트는 경피적 검사와 같이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방법이 사용되지만 광범위한 사용 테스트도 수행됩니다.
피부의 수분, 피지 함량 및 장벽 기능에 대한 제품의 긍정적인 효과를 감지하기 위해 피부에서 생물물리학적 측정을 할 수 있는 최신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접촉식 이미징 (imaging) 방법을 사용하여 거친 피부 또는 주름 개선 효과에 대한 변화를 입증합니다. 당사 스킨케어 제품의 피부 타이트닝 효과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피부 탄력 측정을 위한 특수 장치가 적용됩니다. 특수 현미경을 사용하여 연구 참가자의 피부를 깊숙이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 이 무해한 절차를 통해 표피의 두께와 표피와 진피 사이의 접합부에 대한 제품 효과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피부에 미치는 가시적인 효과는 이미지 분석 또는 전문가의 판단과 결합된 고도로 표준화된 매크로 사진을 사용하여 정량화됩니다.
지속 가능한 포장 개념 – 순환 경제를 향하여
포장은 현대 생활 방식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것 없이는 대부분의 제품이 매장에 도착하기 전에 손상될 것입니다. 지속 가능한 포장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포장 디자이너는 핵심 역할을 합니다. 새로운 포장재에 더 많은 재활용 재료를 통합하는 것부터 사용 후 포장재를 더 쉽게 재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까지: 이 전문가들은 제품을 보호하는 동시에 지구에 더 나은 기여를 하는 포장을 만듭니다.
이 분야 포트폴리오의 최근 사례는 북미 지역의 All Free Clear Eco입니다. 이는 10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포장된 초고농축 액체 세제입니다. 다른 사례로는 재활용 가능한 리필 백의 Pril Strong & Natura, 또는 Schauma 브랜드의 재활용 가능한 접힌 종이 상자에 담겨 있는 고체 샴푸 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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