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 the brands and technologies from our business units Adhesive Technologies and Consumer Brands.
Sybille의 경력 경로
헨켈에서 일하는 것의 특별한 점은 무엇입니까?
입사한 이후, 저는 다양한 국제팀에서 리더십을 발휘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다양한 성격과 문화는 그 경험을 매우 재미있고 가치 있게 만듭니다. 사실, 저는 이곳에서 가장 친한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저는 매일 같이 일하는 사람들로부터 배울 수 있도록 항상 호기심과 열린 마음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어려움을 회피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경력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부분은 무엇입니까?
제가 처음 재출시했던 유럽의 1위 컬러 브랜드 Palette Intensive Color Cream 혹은 2014년에 처음 출시했던 Schwarzkopf Nectra Color처럼, 큰 성과 만큼이나 작은 일상의 성과 또한 축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영상 "Love Creates Beauty"는 공개한지 며칠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습니다. 적은 예산으로 제작됐고 다른 방향을 시도해보는 위험을 감수했지만, 그만큼 보람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꽤 큰 성공을 거두었고, 결국 1,9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몇몇 꽤 유명한 기관들에 의해 "가장 로맨틱한 온라인 영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15년에 인플루언서 캠페인을 통해 배운 가장 큰 교훈은 무엇입니까?
다시 말하지만, 무언가를 처음으로 시도하는 것은 흥미롭기도 하고 동시에 도전적이기도 했습니다. 저는 한 층 더 노력하고 성공시키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우리는 모습에서 프로젝트를 향한 믿음을 느끼며 그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이것은 남들과 다르게 생각하고 고정관념을 깨는 대담함에서 나옵니다. 물론, 그 과정에서 잠재적인 리스크나 불확실성에 대처하기 위해 회복력과 자기 동기 부여도 필요합니다. 그 무렵 Instagram이 등장했고 그 당시에는 got2b에 대한 경험이나 큰 예산이 없었습니다. 즉, 디지털의 가능성을 활용하기로 결정했고 모든 접점에 걸쳐 전례 없는 360 캠페인을 전개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오프라인 경험과 연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취업준비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팁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얻는 기회를 활용하고, 자신 있게 말하며, 의견을 이야기하십시오. 절대 두려워하지 마세요. 피드백을 활용하여 성장하고 반영하십시오. 호기심을 갖고 자신에게 진실하며, 발전시키고 배우며 나아가기 위한 수단으로 실패를 실험하고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것을 즐기십시오!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사랑하거나, 남겨 놓거나, 바꾸는 것’입니다.
다음에 어떤 도전을 하고 싶습니까?
저는 도전을 좋아하고 벌써 진행 중입니다. 풍부한 경험과 기술을 활용할 수 있어서 기쁘지만 아직 배울 것이 많습니다. 저는 새로운 직책에서 "상주하는 기업가"로서 소비자들을 위해 실험하고 새로운 통찰력을 찾기 위해 벽을 허물어야 하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제품 혁신이나 라인 확장 그 이상입니다. 우리는 크게 생각하고, 잠재적인 서비스 아이디어를 조사하며, 경험 중심의 환경에서 새로운 목표를 위한 새롭고 확장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고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소비자들에게 최대한 가까이 다가가 그들에게서 배우는 것이 핵심이 될 것입니다. 결국 우리는 모두 소비자입니다. 그렇지 않나요?